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공과금 캐시백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공과금 캐시백 이벤트 진행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3.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공과금 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월말까지 하나카드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시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카드로 초, 중, 고 학교 납입금(수업료, 교육비, 급식비 등)을 자동이체 신청 후 납부하면 다음달 20일까지 5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자동납부는 학교에서 배부 받은 자동납부 신청동의서를 작성해 학교에 제출 후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앱, 고객센터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 오늘 7월 말까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최대 3만6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휴대폰요금, 전기요금, 4대보험, 임대료 총 6개 공과금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후 2개월 연속 납부하면 다음달 20일까지 자동 납부한 공과금별로 6000원씩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월 기준 직전 6개월간 하나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경우 참여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많은 가정이 소비지출에 부담을 느끼고 있어 소소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요청사항을 꾸준히 살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