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교보라이프플래닛, 짐데이와 헬스스위치 런칭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 짐데이와 헬스스위치 런칭 이벤트 진행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1.04.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 8일 모바일 퍼스널 트레이닝 어플리케이션 ‘짐데이’ 운영 업체인 ‘데이코어주식회사’(대표 최경민, 이하 ‘짐데이’)와 고객의 걸음 수에 따라 ‘씨드포인트’를 제공받는 건강 관리 프로그램 ‘헬스스위치’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헬스스위치’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의 고객 참여형 플랫폼인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헬스케어 및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360°플래닛’은 교보라이프플래닛 보험 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헬스스위치’는 기존에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걸음걸이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걸음 수를 체크하고, 일정 걸음 수를 채우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씨드포인트’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헬스스위치’ 프로그램을 통해 걷기 생활화와 동시에 건강도 유지하면서 ‘씨드포인트’ 적립과 초회보험료 결제, 다양한 경품 혜택 등 ‘헬스스위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짐데이’는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모바일 퍼스널 홈 트레이닝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의 신체 능력과 목표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인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400여개 운동법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식단 관리, 신체 변화 자동 기록 등 홈 트레이닝 전반에 걸쳐 여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헬스스위치는 간단하게 걸음걸이 어플 연동만으로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 수 있고, 궁극적으로 사전 질병 예방과 건강 관리의 선순환 고리를 완성하는 헬스케어 리워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헬스 트레이닝 전문 업체인 짐데이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