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G마켓·옥션, ‘패션스퀘어’ 입점 브랜드 패밀리세일 최대 77%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패션스퀘어’ 입점 브랜드 패밀리세일 최대 77% 할인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4.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열흘간 ‘패션스퀘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본사 정품을 최대 77%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LF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키즈 ▲지오다노 ▲지오다노주니어 ▲블루독 등 브랜드패션/잡화, 스포츠패션/잡화, 유아동의류/잡화 카테고리별로 총 230여개 패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3장씩 받을 수 있다.

각종 특가딜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매일 업데이트되는 ‘탑 브랜드 패밀리 특가딜’을 통해 G마켓에서는 16일 ‘지오다노X지오다노 주니어’ 상품을, 17일과 18일에는 각각 ‘뮬라웨어’와 ‘엘칸토’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16일 ‘아디다스’, 17일 ‘엘칸토’를 비롯해 18일 ‘팬콧’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일자별로 공개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이는 ‘브랜드 뉴 특가딜’ 코너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이날부터 18일까지 ‘블루독 여름프리뷰 티셔츠/팬츠’를 패밀리세일 혜택가 2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페리미츠 레노마키즈 여름 원피스/티셔츠’는 혜택가 7000원대에 선보인다. ‘세컨스킨 모달소재 브라탑/프리사이즈 팬티’는 혜택가 2만 원대, ‘BYC본사 보디드라이 남녀 기능성내의’는 혜택가 1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21일까지는 EnC, 레노마셔츠, 제옥스, 파크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22일부터 25일까지는 뮬라웨어, 아레나, 엘레쎄, 네파 상품을 특가에 공개한다. 해당 상품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매일 0시에 3개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도 있다. 16일 자정, G마켓에서는 ▲게스 ▲LAP ▲캘러웨이, 옥션에서는 ▲Jeep ▲STCO ▲머렐의 인기 상품을 득템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이주철 전무는 “간절기와 여름을 앞둔 시기에 꼭 필요한 패션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