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껌, 김, 샴푸 이어 속옷까지…펄어비스 '검은사각' 속옷 출시
상태바
껌, 김, 샴푸 이어 속옷까지…펄어비스 '검은사각' 속옷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2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글로벌 IP '검은사막'을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전략을 다양한 분야로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펄어비스는 오픈월드 MMORPG 게임 '검은사막'과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대표 추혜인)의 컬래버레이션인 남성용 속옷 '검은사각'을 20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은사각'은 껌은사막(껌)과 김은사막(김), 감은사막(탈모 샴푸)에 이은 이색 제휴 마케팅이자 스웨거와 손잡고 선보이는 2차 콜라보 제품이다.

펄어비스와 스웨거가 함께 디자인한 남성용 속옷으로 정식 출시 하루 전인 4월 19일 11번가에 단독 출시하자마자 품절됐다.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펄어비스 스토어와 스웨거 자사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각 상자 5개와 속옷 상자로,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검은사각 행운 상자 5개로 구성됐다.

검은사각 상자 구성 아이템은 △[이벤트] 프리미엄 의상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15일) △발크스의 조언(25~35) △크론석 등이다. 속옷 상자를 통해 보유 중인 클래스의 속옷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각 행운 상자는 △[태고] 장신구 상자 △[심연] 장신구 궤짝 △[신화] 장신구 상자 10개 △블랙펄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상자 오픈 시 아이템을 각각 1개씩 획득 가능하다.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스웨거 컬래버레이션 남성용 속옷 '검은사각'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스웨거 컬래버레이션 남성용 속옷 '검은사각'
펄어비스는 이용자 혜택을 늘리면서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을 확대하기 위해 이색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

△해태제과의 은단향 껌 '해태은단'과 콜라보한 '껌은사막(2019년 6월 출시)' △자전거 탄 풍경의 노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패러디해 네네치킨과 선보인 '너에게 란'(2019년 7월 출시) △'사막의 열기로 구웠다'는 콘셉트로 선보인 광천김 콜라보 '김은사막'(2020년 9월 출시) △'사막 같은 머리결에 오아시스와 같은 부드러움을'이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인 스웨거와의 콜라보 '감은사막'(2020년 12월 출시) 등이 있다.

이외 △도미노피자 △달콤커피 △설빙 등과도 이색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스웨거는 그루밍 분야에 이어 언더웨어와 의류까지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전체 상품 누적 판매 300만 개를 돌파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