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휴온스내츄럴, 간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 출시
상태바
휴온스내츄럴, 간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신제품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인정 원료인 △실리마린, 활력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등 비타민B군 5종을 주원료로 한 6중기능성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신제품에는 국화과 식물인 밀크씨슬에서 추출한 유효성분 '실리마린'이 함유돼 있다. 함량은 식약처가 권장하는 일일섭취량의 최대치인 130mg이다. 
 

필수영양분 중 하나인 비타민B군 5종도 식약처 1일 섭취권장량을 모두 채웠다. 운지버섯자실체추출분말, 영지버섯추출물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등 7가지 부원료도 함께 담았다.

하루 1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 간편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쉽게 지치는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이번 신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의 일상에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는 이너셋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이너셋몰을 비롯해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