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파리바게뜨, 비빔라면·베이커리 1위가 손 잡고 '팔도비빔빵' 출시
상태바
팔도-파리바게뜨, 비빔라면·베이커리 1위가 손 잡고 '팔도비빔빵'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빔라면 업계 1위 팔도는 베이커리 브랜드 업계 1위 파리바게뜨와 손잡고 '팔도비빔빵'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어느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팔도비빔장과 빵이라는 '꿀조합'으로 소비 시장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 시선을 젊고 재미있는 이미지로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협업으로 팔도는 비빔빵 60만 개 분량을 생산할 수 있는 비빔소스를 공급해 매출향상과 함께 인지도를 높여갈 방침이다.

콜라보 제품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3종이다. 누구나 아는 비빔면 CM송을 제품명에 적용했다. 야채, 소시지, 고기 등의 주재료와 바삭하게 튀겨진 빵에 비빔소스가 어우러진다. 시그니처 마크인 파란색 꽃무늬 패턴 위에 제품명이 새겨진 패키지는 팔도비빔면을 연상케 한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비빔장은 여러 음식과 궁합이 좋아 컬래버레이션 문의가 계속 이어진다"면서 "앞으로도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전국 3400여 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7년 출시된 팔도비빔장은 팔도비빔면 액상스프를 별도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개발됐다. 올여름에는 '팔도비빔장 초장'을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을 강화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