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6종 카카오 채널 독점 출시
상태바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6종 카카오 채널 독점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올림픽 시즌을 맞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금·은·동메달 각각 A세트와 B세트의 2가지 조합으로 구성돼 총 6종으로 출시됐다.

카카오 채널을 통해 독점 선출시돼 오는 25일까지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에서 주문봇을 통해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BBQ 공식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의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나타나는 주문봇 안내에 따라 주문을 완료하면 된다.
 

BBQ는 지난 달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최초로 대한체육회를 후원하는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이번 도쿄올림픽을 시작으로 향후 4년간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의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응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국내외가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훈련하며 땀의 결실을 맺기 위해 노력해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올림픽 기념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많은 분이 BBQ와 함께 이번 올림픽 시즌 동안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