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전자, 무선이어폰 신제품 '톤 프리' 3종 출시
상태바
LG전자, 무선이어폰 신제품 '톤 프리' 3종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메리디안 사운드에 노이즈 캔슬링을 더한 무선이어폰 '톤프리' 신제품 3종을 26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모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다. 또 합성섬유 소재 진동판을 실리콘 소재로 두른 하이브리드 진동판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저음을 구현한다.

톤프리는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주는 UV나노 기능을 지원해 케이스에 이어폰을 5분만 넣어두면 UV LED가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한다.

또 이어젤이 귀에 직접 닿는 소재임을 고려해 국제표준규격 피부 접촉 관련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무독성·저자극성 실리콘 소재를 사용했다.

LG전자는 특히 이번 신제품에 플러그&와이어리스 기능을 탑재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에서도 무선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이용자가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비행기에서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볼 때, 충전 크래들을 멀티미디어 단자와 연결하면 무선이어폰으로 송출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 번의 충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간도 10시간으로 늘었다. 전작 사용 시간인 7시간에 비하면 50% 가까이 개선됐다. 또 5분가량의 짧은 충전으로 1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LG전자는 톤프리 신제품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 등에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 출고가는 제품별로 16만9000~24만9000원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메리디안 프리미엄 음향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완성된 음질에 완벽한 위생과 사용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무선이어폰 시장 공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