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바닐라 오트 콜드브루'와 '햇살 피치우롱티'다. 오트, 레몬머틀 등을 활용해 봄 분위기를 내고자 했다. 오는 5월 24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 오트 콜드브루는 고소한 오트와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콜드브루와 어우러져 담백하게 즐기기 좋다. 햇살 피치우롱티는 우롱티에 달콤한 복숭아와 네이블오렌지 풍미를 더하고 레몬 향이 나는 허브 레몬머틀을 올려 봄 햇살을 표현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우유를 대체할 수 있는 오트(귀리) 옵션을 도입했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등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음료를 오트(귀리)로 변경할 수 있다. 기존 음료에 500원을 추가하면 된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봄 시즌 음료 2종과 소금빵 3종을 포함한 이디야커피 제품 8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봄을 맞아 오트(귀리), 레몬머틀 등 다양한 재료를 통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신제품과 옵션 개발로 고객 선택권을 지속 넓히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