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니.하이얼TV 사면 '수리비 폭탄'"
상태바
"소니.하이얼TV 사면 '수리비 폭탄'"
품질보증1년,국산 절반.."수리비105만원 내놔"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05 08:15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ㅌㅌ 2009-02-17 18:30:21
저도 비슷한 사례요..
LGPDPTV 3백만원에 구입 2년 반만에 펑소리와 화면 꺼짐, 소리만 나와 AS받으려니 무상기간 끝나고 화면 기판 갈아야해서 148천원 달라내요. 살다살다 TV가 2년반만에 고장나보긴 처음,, 억울할 따름입니다.

dd 2009-02-10 13:28:40
LG 2년 무상이면 모하나 2년 딱 지나면 망가지는데. 열만 받지
4백만원 가까이 주고산 PDP가 2년 좀 넘어서 퍽하고 보드쪽이 나가갔는데 서비스 기간 지났다고 30~40만원을 주고 고처야한다니...
서비스 받은 부품은 보증이 아마도 2개월 이던가... 또 2년지나면 퍽하겠지!
2년이 지난 지금 비슷한 제품을 산다면 100만원 이면 새것을 살텐데.
검증안된 제품 비싸게 팔아 놓고, 2년 지나면 나 몰라라. 이유있지 않을까!! 제품값은 내리는데 부품값은 비싸게 받고.
그동안 LG 고집했는데 이젠 LG PDP 는 절대 안산다. 누가 산다면 말리고 싶다.

곽희문 2008-09-14 22:15:49
이런 업체는 바로 고소해야되요
소비자를 우롱하면서 판매하고 약속이행하지않고 엉뚱한 답변하면 바로 고소하세요. 그럼 바로 새제품으로 바꿔줍니다. 왜 세상에 자가회사 제품 판매에 큰 타격을 입게되니 적극적으로 대응하게 됩니다. 그래서 삼성전자가 세계일류 브랜드가 되었다고 보여집니다. 삼성 서비스매장가면 감동하고 나옵니다. 엘지,아남,대우 서비스쎈타가면 실망 그자체예요. 출입구 들어서면 반겨주는 사람없고 무뚝뚝한 남자직원 달랑 1명 있고 삼성전자 밴치마킹하면 좋을텐데... 그래서 저는 삼성전자 제품만 삽니다. 서비스 굳이거든요...

김민희 2008-09-09 00:39:15
10kg빼고 예쁜옷 마음대로 입어봐요 ㅎㅎ
10kg빼고 예쁜옷 마음대로 입어봐요 ㅎㅎ



항상 뚱뚱하기만 했던 제가 드디어 요요없이 2달만에 10kg 뺐어요!!
친구도 같이 했는데 친구는 시작한지 2주만에 6kg이나 뺐어요!!

옷장에 옷을 전부 작은 사이즈로 바꾸고
이젠 디자인만 고르면 다 맞아서 너무 좋아요 ㅋ
살빠지니까 건강까지 좋아지더라구요 ㅎ

슬림핑키 언니가 관리도 잘해주고 서비스도 잘해줘서 좋아요 ㅋㅋ

다음,네이버검색창에서 ♥슬림핑키♥ 쳐서 상담해보세요 ㅎ
http://slimpinky.com ☎0505-802-7788

참나 2008-09-08 01:44:27
이게 무슨 헛짓이여
계약서및 보증서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조차 지키지 못하고
그에따른 보상마저 받지못나는 소비자나
공급자나
둘다 참 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