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T렌탈-코웨이, 웰빙 렌탈문화 전파위해 뭉쳤다
상태바
KT렌탈-코웨이, 웰빙 렌탈문화 전파위해 뭉쳤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11.2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렌탈(대표 표현명)은 환경가전 서비스 기업인 코웨이(대표 김동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업고객대상 환경가전 렌탈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25일 서울 대치동 kt렌탈 본사에서 협약식을 갖고 렌탈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kt렌탈은 KT를 비롯한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코웨이의 환경가전 제품인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를 렌탈상품으로 제공하게 됐다. kt렌탈 측은 KT와 KT그룹사를 시작으로 환경가전 제품 기업고객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을 밝혔다.

코웨이 역시 kt렌탈이 가진 유통채널을 적극 활용해 보다 많은 기업고객에게까지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kt렌탈 일반렌탈본부장 박재구 상무는 "양사의 이번 업무협약이 건강한 웰빙렌탈문화를 만드는 데에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비즈니스 모델 개발로 렌탈문화 다양성 증진은 물론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코웨이 강성호 상무는 "코웨이는 방문판매 및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개인 고객 관리에 대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며 "이번 kt렌탈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서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에게도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