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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만 있지 않겠다"…트럭시위·집단소송·불매운동 등 곳곳서 소비자 조직적 집단 행동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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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만 있지 않겠다"…트럭시위·집단소송·불매운동 등 곳곳서 소비자 조직적 집단 행동 본격화
산업 분야 막론하고 공격적 대응 사례 많아져...기업들 긴장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06 07:19
  •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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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영 2021-04-10 23:07:04
스택은 평생보증하고 수소용기도 내구연한을 올려야 된다고 봅니다 사기전엔 이런문제가 있을줄 몰랐습니다 10년도 못탈수 있다는심각한 문제인데 현대차는 이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전세계 어디서도 수소차를 판매할 수없을겁니다
수소차 심장 연료전지스택 평생보증하라!!!!

김미경 2021-04-10 17:54:41
넥쏘 오너입니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차량 테스트를 하는 것도 아닐텐데 팔린 대수 대비해서 이정도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회사네서 어떤 조치를 취해야하는 것 아닐까요? 모르쇠로 일관하다 큰 사고가 나야 그제서야 나설 참인지... 정부 관련부처도 무책임하긴 마찬가지고..
현재로선 그 나마 덜 불안하게 운전하고 다닐수 있게 스택 평생보장이라도 해줘야겠지만 장기적으론 선제적으로 현재 달려있는 스택 전체를 갸선된 제품으로 교체해줘야하는게 맞다 생각됩니다.

김기봉 2021-04-10 10:52:25
넥쏘 미완성의 연료전지스택!!!
수명 16만km 짜리를 누가리고 아웅하는 16만 보증기간으로
구매자께 정확히 고지하지 않고 판매 허가한 정부와 현대는
이 후 구매자들에게 사실을 정확히 고지 해야하며
기 구매자들에게는 반드시 책임보증연장을 실시해야 합니다.
넥쏘는 미완성의 기술을 구매자들을 이용해 완성해 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책임보증연장을 실시해야 합니다.

이태준 2021-04-10 10:39:55
현대 자동차 넥쏘 스택 평생보증 시행 하라 보증기간 끝나면 수리비 몇천 만원 입니다.
저희는 환경을 위하여 차를 구매했지 4천만원 주고 베타테스터가 되기 위해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전영춘 2021-04-10 09:21:24
넥쏘 스택 10년 16만키로 무상보증
평생보증 시행하라
무상보증기간 지나면 스택교환비
4천만원
수소용기 사용기한 15년 이후 폐차각
용기3개 교환비용 2100만원
사용기한 연장하라
자동차정기검사외에 별도로
4년마다 수소용기 내압검사비가
274.000원
내압검사비 인하하라
위 모든게 수소차 활성화에 저해요소입니다

정부나 현대차는 반드시 심사숙고해서
법령개정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