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건강한 맛 업그레이드한 '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 출시
상태바
일동후디스, 건강한 맛 업그레이드한 '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는 기존 '단백질 웨하스'에 균형 잡힌 영양과 부드러운 밀크 맛으로 건강과 맛을 업그레이드한 '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는 부드러운 네 겹의 크림 층이 있는 5층짜리 큐브 타입 웨하스다. 어린이들이 한 입에 먹기 편한 크기의 큐브 타입으로 부스러기를 흘리지 않고 먹기 편하다는 설명이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단백질에 뉴질랜드산 초유유래성분과 아연을 배합했으며 포화지방이 높은 부분경화유 대신 해바라기유를 사용했다. 아이들이 먹기 좋은 1회 60g 분량으로 소포장 돼 있으며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했다.

새롭게 출시된 '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와 기존 '키요 단백질 웨하스 딸기'는 일동후디스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기존 키요 단백질 웨하스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업그레이드한 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를 새롭게 선보였다"면서 "앞으로도 일동후디스의 유아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균형 잡히고 건강한 영양 설계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갖춘 다양한 간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키요 키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키요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 출시에 대한 기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정된 20명에게는 키요 단백질 웨하스 2종의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추후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 키요 제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