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서울시설공단, “‘을지로 아뜨리애 갤러리’ 대관 신청하세요~”
상태바
서울시설공단, “‘을지로 아뜨리애 갤러리’ 대관 신청하세요~”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6.1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설공단은 18일부터 2주간 '을지로 아뜨리애 갤러리' 대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을지로 아뜨리애 갤러리는 2호선 을지로 4가역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사이의 지하보도 벽면에 조성된 연면적 230㎡ 규모의 전시 공간이다. 회화나 사진, 일러스트 등 평면 시각예술작품 30점 가량 전시할 수 있다. 
    
대관 가능 기간은 7월부터 12월까지이며, 대관신청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에서 대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아뜨리애 갤러리 대관은 비상업적, 공익적인 목적으로만 가능하며 사용료는 무료다. 접수 후 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는 7월 초에 유선으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전화 및 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을지로 아뜨리애 갤러리는 신진 작가나 아마추어 개인, 단체의 관심과 참여가 많은 곳으로 통행 시민은 일상 속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고, 전시 작가에게는 다양한 시민의 반응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갤러리에서는 개성 넘치는 릴레이 시민 전시회가 펼쳐지고 있다. 

서울시설공단 조성일 이사장은 “앞으로도 을지로 아뜨리애 갤러리를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경험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거리 미술관’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