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바디프랜드, 대구 달서 안마의자 전시장 7주년 이벤트...방문 고객 선착순 피규어 지급
상태바
바디프랜드, 대구 달서 안마의자 전시장 7주년 이벤트...방문 고객 선착순 피규어 지급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2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대구 달서 전시장이 오픈 7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부터 8월 1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현장에서 지급한다.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구매모델에 따라 VIP 기프트세트,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 스마트 체중계, BTN 기초화장품 세트, 탄산수기 등 특별 사은품을 차등 제공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 또는 BTN 리에이징 세럼도 추가 증정한다.
 
대구달서 전시장에서는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대표 모션베드인 ‘파라오 모션케어’,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 정수기도 전시 및 판매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구달서 전시장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7주년을 맞이했다”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