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HDC현대산업개발, 한강뷰 등 알짜 입지에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선보여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한강뷰 등 알짜 입지에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선보여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2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고덕 강일지구 개발이 가속화되며 고덕동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에 대한 투자자들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선보이는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6층~지상 21층, 연면적 30만1092㎡ 규모로 지어진다. 판매시설과 운동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37~158㎡, 업무시설 총 597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는 업무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하고 내부에 화장실, 샤워실, 팬트리 등이 포함돼 프라이버시를 보장되는 복합공간이다. 또 편의시설, 문화공간, 녹지공간, 쇼핑시설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이 하이엔드 개념의 새로운 랜드마크 기준을 제시해 이를 확인하려는 수요자들의 문의와 현장 홍보관을 향하는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이 들어서는 고덕 강일지구는 서울 동부권 중심인 고덕비즈밸리에 조성되면서 한강과 고덕산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 프리미엄을 갖췄다.


한강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선형 창호 배치 및 개별 테라스를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또 주변에는 고덕수변생태공원, 고덕산, 고덕비즈밸리 내 근린공원(예정)이 위치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은 물론 다양한 교통 호재도 예정돼 있다.

강일IC, 올림픽대로를 통해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서울~양양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사업지 옆으로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공사 중이고 '서울~안성 구간'과 '안성~세종 구간'은 각각 2022년과 2024년 개통 예정이다. 또 강동IC, 고덕대교가 조성 중이며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9호선 연장선 샘터공원역도 들어설 계획이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쇼핑, 비즈니스, 문화가 함께 공존하는 신개념 복합공간으로 워라밸 파크 콘셉트로 꾸며진다. 도심 속 공원을 지향하면서 상업·업무·문화를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도록 시설을 구성할 계획이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인피티니 풀 조감도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인피티니 풀 조감도
현재 대규모 이케아 입점이 확정됐으며 이마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키즈짐, 전자제품샵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회사 측은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아이파크 브랜드에 걸맞은 트렌디한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패밀리 가든, 테라스 가든, 전망대, 스카이포켓, 플라잉 가든 등이 예정이다. 또 인피니티 엣지, 넓은 잔디광장과 한강 조망이 가능한 스카이 워크 등도 들어선다.

프리미엄 어메니티 시설도 선보인다. 4층과 5층에는 프리미엄 스파와 키즈짐, 인피니티 풀, 북스토어, 온에어 스튜디오, 미팅룸, 갤러리, 카페 등이 들어선다. 6층에는 공유키친, 소파라운지, 바데스크존, 무인CVS, 코인런드리 프라이빗 다이닝룸 등을 도입한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견본주택 개념의 디어반갤러리를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 조성 중이다. 사업지에서 한강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 홍보관도 운영한다. 현장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브이센터 전시장에 조성돼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