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챕터 '폴라티아 동부' 추가...3주년 특별 이벤트 공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챕터 '폴라티아 동부' 추가...3주년 특별 이벤트 공개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9.0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의 ‘에픽세븐’이 3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3주년 특별 이벤트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될 신규 챕터 ‘폴리티아 동부’에선 에피소드3의 마지막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번 챕터에서는 영웅 ‘메르세데스’를 중심으로 도시국가 ‘폴리티아’에 닥친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80레벨의 전설 등급 파멸 세트 장비 ‘깨지지 않은 인연’ 획득도 가능하다.
 
챕터의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는 2가지 추가 콘텐츠가 오픈 된다. 먼저, 영웅 ‘메르세데스’의 강화를 위한 특별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특별 스테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의 성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외형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와 좋은 시너지를 내는 전용 아티팩트 ‘친구를 위한 마법’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에피소드3에 등장하는 여러 영웅 및 아티팩트 중 원하는 대상을 선별하여 획득할 수 있는 ‘선별 소환 시즌 2’ 진행도 가능해진다.
 
고난이도 PVE 콘텐츠 ‘심연’은 기존 110층에서 120층까지 확장된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영웅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로 점점 어려워 지는 난이도를 극복해야하며 ‘속도 세트’ 장비 등 높은 성능의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신규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제 ‘장비 보관함’에 최대 500개까지 장비를 추가로 보관할 수 있게 되면서 기존보다 2배 늘어난 장비 보관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장비 보관함 내에서 장비의 강화 및 판매, 추출까지 가능해 편의성의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3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서비스 최초로 ‘5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 중 총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3주년 기념 아티팩트’, ‘5성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총 70회까지 무료로 성약 소환을 이용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추가로 개최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저개발국가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전염병 백신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오는 9월 2일부터 15일까지 에픽세븐에 ‘희망 패키지’ 상품을 특별 출시하고 패키지 판매 수익금 전액을 ‘국제백신연구소(IVI)’에 기부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