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달빛조각사, 새로운 '고급 지속 스킬' 추가한 Book 4.2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달빛조각사, 새로운 '고급 지속 스킬' 추가한 Book 4.2 업데이트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9.0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7일 ‘달빛조각사’의 ‘Book 4.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고급 지속 스킬’, ▲신규 ‘버디’, ▲꾸밈옷 및 가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고급 지속 스킬’은 마스터의 정수 보유를 통해 개방할 수 있는 스킬로, 고급 9단계까지 승급이 가능해 한층 더 강력한 전투 효과를 제공한다.

게임 내 친구 ‘버디’도 업데이트했다. ‘그림갈’, ‘오크’, ‘라이칸슬로프’, ‘허수아비’ 등 일반 등급부터 영웅 등급까지 총 55종의 신규 ‘버디’를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마린룩 꾸밈옷 세트 2종’을 비롯한 다양한 꾸밈옷과 한가위 한정 ‘별자리 가구’를 추가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수집록에 버디 30종 및 장비 6종을 추가하고, ▲발라파르의 둥지 관련 수치 조정, ▲장비 및 조각상 진열대 프리셋 쿨타임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을 확보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한가위 달토끼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한가위 깜짝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또, ‘용맹한 모험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결투장’, ‘혼돈의 입구’, ‘뒤틀린 심연’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