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듀퐁폰은 SK텔레콤으로 출시하는 2세대(2G) 풀터치스크린폰으로 18K 금장 장식을 사용하지 않은 모델은 25일 전후에 60만원 후반에 출고될 계획이다. 정식 제품은 다음 달 중순 나오지만 가격은 미정이다.
`듀퐁폰'은 듀퐁 브랜드의 고유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라이터 뚜껑을 여는 방식인 푸쉬업과 듀퐁의 대표적인 아이콘인 다이아몬드 헤드 모티브를 제품에 적용하고 듀폰 라이터 고유의 클링 사운드까지 구현했다.
또 제품 상단 부분을 18K 금으로 장식했고, 측면은 금장을 입혀 금은 세공기술에 일가견을 가진 듀퐁의 세련된 감각을 표현했다.남성들을 위한 명품폰인 만큼 전용 가죽 케이스와 차량용 충전기, 데이터 케이블 등을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하고 조깅, 골프, 등산 등 주요 타깃인 30대 남성의 생활에 맞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사진의 GPS(위치추적) 정보를 넣어 언제, 어디서 사진을 찍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지오 태깅(Geo Tagging) 기능과 T맵 내비게이션도 제공한다.7.62cm(3인치) 대화면 LCD에 지상파DMB, 300만 화소 카메라, GPS촬영, SKY네온, 블루투스, 3개 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전자사전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137년 전통의 에스. 티. 듀퐁은 1872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해 프랑스의 대표 명품으로 자리매김한 럭셔리 브랜드로 상단 뚜껑을 열 때 `퐁'하고 나는 `클링 사운드' 라이터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