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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씽크빅 '북클럽' 불완전판매?...소비자 원성 끓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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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씽크빅 '북클럽' 불완전판매?...소비자 원성 끓어
계약 성사위해 현장에서 무리한 서비스 약속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06.27 08:32
  • 댓글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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츄츄 2017-07-03 00:37:18
웅진 완전 영업에만 열중!!!
애기 학습지 하는데 왠 학습지 선생님을 해보라는둥!!!!
첨에 약정예기도안하고 시작해 배신감!!!!

이재학 2017-07-05 00:20:12
다른 학습지도 이것보다 더한것도 있든데..자세히 알아보시고 기사쓰세요..
해지할경우는 당연히 새책전집을 가져갔으면 그돈 내야하는거 당연한거아님 패드도 꼭할때는 좋아서 있다가 엄마들이 게을러서 애들 해주지않았는거임.생각도 안하고 남탓하고 먼저 부모들 행동부터 생각해보세요..엄마들도 우선 하는게 중요한게아니라 잘생각하고 꼼꼼히 잘 살폈어야죠..저두 북클럽 잘활용하고 있는데 앞에 계약서 위약금 다 나와있더만..무턱되고 화내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아이랑 같이 해주시고 말했음하네요 이런기사를 쓸때도 다 알아보고 쓰셔야죠 우리딸은 2년이 넘었는데두 활용 엄청 잘되고 잘이용하고있습니다

빡침 2017-06-28 19:09:14
웅진 개쓰레기임 계약할때만 사탕발림 해지 요구하면 엄청난 위약금 선생이 그지같아도 교체 불가 꼼짝없이 2년 계약기간동안은 이용해야함 진짜 계약한거 후회함

웅진비추 2017-06-27 15:25:24
정말 사기당한기분입니다.계약당시엔 큐레이터가 매일 관리해주겠다며 다가와서 계약서 받아놓고는
관리는 커녕 퇴사해버려서 관리도 않되고 처음얘기한것과 너무 다르다보니 해지하겠다고 하니 회사측은 계약서만 들먹이며 않된다고 지역국과 얘기하라며 서로 떠넘깁니다.해지가 않되면 단계를 낮추는거라도 않되냐고 했지만
그것또한 무조건 않된다니 정말 돈만 아깝고 답답합니다.이제와서 엄마가 잘 관리해주시라는 말도 않되는소리를
해댑니다.

에공 2017-06-29 15:31:05
저도 애들 웅진시키고 있는데 잘 활용하구 있어서 기사보고 쫌 당황했네요;;ㅎㅎ 사실 이런문제는 다른학습지가 더 심하다고 들었는데.. 뭐 제가 피해를 받은 입장은 아니라서 함부로 말은 못하겠지만 뭐든지 계약할때 신중해야 할 것 같네요ㅠㅠ~ 계약 없이 이용하는 것도 있고 무료체험도 할 수 있던데... ㅎㅎ

암튼 전 교과연계 잘 되어 있는 것도 좋고 컨텐츠도 다양하고 괜찮아서 애들 공부랑 독서에 도움 많이 되었어요..이러니까 넘 웅진 옹호하는거 같은데 그냥 잘 사용하고 있는 입장으로서ㅋㅋ넘 까이는거 같아서 댓글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