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 탑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상 
상태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 탑 어워드 아시아 디자인상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5.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이 2021 탑 어워드 아시아(Topawards Asia)의 패키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탑 어워드 아시아는 아시아 지역에서 뛰어난 패키지 디자인을 가리는 디자인상으로, 미술과 디자인 분야 전문가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매월 최고의 디자인 상품을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 3월 탑 어워드 아시아의 뷰티&헬스 부문에서 수상을 하게 된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은 바이로댕 라인의 쉐딩, 블러셔, 세팅 팩트의 미니 버전 제품들과 메이크업 브러쉬로 구성된 메이크업 키트다. 
 


마법북 컨셉의 감각적인 패키지와 마법 빗자루를 연상시키는 브러쉬 핸들 등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탑 어워드 아시아의 수상을 통해 투쿨포스쿨만의 독특한 예술적 철학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