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패키지는 이츠(It’s) 글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노란색과 초록색, 연두색, 흰색, 연갈색, 보라색 등 여러 색상과 패턴을 함께 배치했다. 필터에 있는 캡슐은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저감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에쎄는 2004년부터 18년간 국내 담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다. 2021년 유로모니터 기준 글로벌 판매량은 약 346억 개비로 초슬림 담배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