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생활플랫폼 맘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 30일까지 팬티기저귀 4단계(대형 사이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하기스 팬티기저귀는 네이처메이드, 맥스드라이, 매직컴포트, 썸머 팬티기저귀 등으로 구성되며 전량 국내 대전공장에서 공급되고 있다.
올해 4월 출생아 수가 1만9049명을 기록하며 19개월 만에 반등에 성공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6월 말 전해진 직후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특히 팬티기저귀를 처음 사용할 때 가장 널리 이용하는 4단계(대형 사이즈)를 대상 품목으로 선정했다.

팬티기저귀는 아기 발달단계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제품이다. 아이를 억지로 눕힐 필요 없이 팬티처럼 편안하게 입고 벗을 수 있어 아기가 뒤집고, 기고, 걷기 시작할 때부터 본격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하기스 팬티기저귀는 아빠들의 육아참여를 증진한 제품으로 특허청 선정 7대 블루슈머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하기스만의 이지액션 매직테이프는 팬티기저귀의 대중화를 앞당긴 핵심 기술로 평가받는다. 외출 시 바지를 벗지 않고도 쉽게 교체할 수 있고 양옆을 찢지 않고도 편히 벗길 수 있으며 사이즈 조절까지 가능한 장점에 더해 올해 신제품부터는 작은 자극도 없도록 안심커버까지 더해졌다. 또한 성장이 빠른 아기들과 고월령 아기들을 위해 최근 8단계 수퍼점보 사이즈를 선보이는 등 기술과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맘큐 담당자는 “임신, 육아기 고객의 약 70%가 가입한 맘큐 플랫폼의 강점은 고객의 기대를 직접 청취하여 제품 혁신에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하기스 경쟁력의 원천이 되어준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팬티기저귀의 효용성을 앞서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