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고객 신뢰 출발점"…정재헌 SK텔레콤 대표, 연말 통신 현장 점검 신한금융, 생산적 금융 초점 맞춘 그룹 조직개편 실시 "출동 요청했지만"...폭설 잦은데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지연·거부 [인사] KB금융 [인사] 신한은행 KB라이프, ‘2026년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 실시...금융소비자 권익보호·책임경영 강화
주요기사 "고객 신뢰 출발점"…정재헌 SK텔레콤 대표, 연말 통신 현장 점검 신한금융, 생산적 금융 초점 맞춘 그룹 조직개편 실시 "출동 요청했지만"...폭설 잦은데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지연·거부 [인사] KB금융 [인사] 신한은행 KB라이프, ‘2026년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 실시...금융소비자 권익보호·책임경영 강화
댓글 25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이상해 2008-11-25 09:26:00 더보기 삭제하기 사례#2 사례#2는 소비자 잘못이라고 봅니다. 요즘은 카센터에서도 타이어 위치교환은 비추천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못살던시대에 타이어를 오래쓰려고 나온것이 바로 타이어 위치교환인거죠..마모된 타이어를 위치교환하게되면 사례2번처럼 쏠림현상은 당연히 나타납니다.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고요이것이 차량상태,운전자습관에 따라 다르게나타나죠. 이상해 2008-11-25 09:39:58 더보기 삭제하기 사례2 추가 3달동안 1만 5천키로를 쓰셨군요..무지달리셨는데.. 남들 1년에 달릴걸 3달동안 달리셨으니...그런타이어를 위치교환하셨으니 당연한 결과라 봅니다.위치교환을하여 차량을 운행하시면 차량에도 해가되는거랍니다.. 계속 틀어지기 시작한다는거죠.. 그런타이어를 교환해준 금호타이어의 서비스에 오히려 박수를 보내야겠네요.~^^:저같으면 안해줄텐데요~ 저상해 2008-11-25 10:04:58 더보기 삭제하기 넥센 서비스 짱입니다. 고객이 찢어 먹은 타이어를 모두 교체해 주었다고요 넥센 서비스 너무 짱이다 나도 넥센으로 교체하고, 주위분들께 넥센으로 권유해야 겠네요 야수 2008-11-25 10:05:25 더보기 삭제하기 타이어 불량은 아닌듯 합니다 타이어 제품검사를 담당하는 사람입니다 타이어의 이상 여부발생이나 제품하자 문제에 대해서는 100% 교환 환불해줍니다 위 에2장의 사진으로 보건데 생산과정에서는 나올수가없고요 위사진과 반대방향으로 타이어가 갈라진다면 생산과정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제가보기에도 타이어가 걸려서 찢어진것 같습니다 기사형편없다 2008-11-25 11:03:05 더보기 삭제하기 이런걸 기사라고.. 쯔쯔쯔 ..모 특정기업과 관련있는 기자님인가. 영 기사가 구리네 기사의 요지가 뭐냐..?중고타이어 낀건 왜나오냐?중고가 위험한거 모른데?중고낀건 소비자가 안전을 포기한건데..그걸 또 누구에게 떠넘기나 새타이어1년지난제품도 벌벌떠는 세상에,,운전하면서 내차타이어에 기스나는거 누가 느끼는 사람있나?지가 못봤다고 꼭 회사책임으로 떠넘기고 보상못받으면 인터넷에다가 비방글이나 쳐올려싸코 그런거 또 기사로해주는놈이나.기사 쓸꺼 오죽 없나보다..제목좀 고치시지 사람들 낚지말고 처음처음12345다음다음끝끝
이상해 2008-11-25 09:26:00 더보기 삭제하기 사례#2 사례#2는 소비자 잘못이라고 봅니다. 요즘은 카센터에서도 타이어 위치교환은 비추천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못살던시대에 타이어를 오래쓰려고 나온것이 바로 타이어 위치교환인거죠..마모된 타이어를 위치교환하게되면 사례2번처럼 쏠림현상은 당연히 나타납니다.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고요이것이 차량상태,운전자습관에 따라 다르게나타나죠.
이상해 2008-11-25 09:39:58 더보기 삭제하기 사례2 추가 3달동안 1만 5천키로를 쓰셨군요..무지달리셨는데.. 남들 1년에 달릴걸 3달동안 달리셨으니...그런타이어를 위치교환하셨으니 당연한 결과라 봅니다.위치교환을하여 차량을 운행하시면 차량에도 해가되는거랍니다.. 계속 틀어지기 시작한다는거죠.. 그런타이어를 교환해준 금호타이어의 서비스에 오히려 박수를 보내야겠네요.~^^:저같으면 안해줄텐데요~
저상해 2008-11-25 10:04:58 더보기 삭제하기 넥센 서비스 짱입니다. 고객이 찢어 먹은 타이어를 모두 교체해 주었다고요 넥센 서비스 너무 짱이다 나도 넥센으로 교체하고, 주위분들께 넥센으로 권유해야 겠네요
야수 2008-11-25 10:05:25 더보기 삭제하기 타이어 불량은 아닌듯 합니다 타이어 제품검사를 담당하는 사람입니다 타이어의 이상 여부발생이나 제품하자 문제에 대해서는 100% 교환 환불해줍니다 위 에2장의 사진으로 보건데 생산과정에서는 나올수가없고요 위사진과 반대방향으로 타이어가 갈라진다면 생산과정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제가보기에도 타이어가 걸려서 찢어진것 같습니다
기사형편없다 2008-11-25 11:03:05 더보기 삭제하기 이런걸 기사라고.. 쯔쯔쯔 ..모 특정기업과 관련있는 기자님인가. 영 기사가 구리네 기사의 요지가 뭐냐..?중고타이어 낀건 왜나오냐?중고가 위험한거 모른데?중고낀건 소비자가 안전을 포기한건데..그걸 또 누구에게 떠넘기나 새타이어1년지난제품도 벌벌떠는 세상에,,운전하면서 내차타이어에 기스나는거 누가 느끼는 사람있나?지가 못봤다고 꼭 회사책임으로 떠넘기고 보상못받으면 인터넷에다가 비방글이나 쳐올려싸코 그런거 또 기사로해주는놈이나.기사 쓸꺼 오죽 없나보다..제목좀 고치시지 사람들 낚지말고
사례#2는 소비자 잘못이라고 봅니다.
요즘은 카센터에서도 타이어 위치교환은 비추천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못살던시대에 타이어를 오래쓰려고 나온것이 바로 타이어 위치교환인거죠..마모된 타이어를 위치교환하게되면 사례2번처럼 쏠림현상은 당연히 나타납니다.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고요이것이 차량상태,운전자습관에 따라 다르게나타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