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DB손해보험, 5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진행
상태바
DB손해보험, 5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진행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1.05.0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가족사랑을 카드로 전하는 ‘가정愛달, 온(溫)라인 카드로 마음을 전해요!”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까이하자는 취지의 일환으로, 매월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2020년 작년 한 해 동안 10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가족사랑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예쁜 카드로 가정의 달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시즌을 반영한 신규 카드 5종이 추가돼 더욱 다채롭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

경품은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코베아 캠핑 테이블&체어(3명),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3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300명)으로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5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와 같은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