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아름다운가게’와 KB희망바자회 개최
상태바
KB손해보험, ‘아름다운가게’와 KB희망바자회 개최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1.06.0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은 지난달 27일 서울 역삼동 본사 사옥에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2021 KB희망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KB희망바자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지는 못했지만 온라인을 통해 공식행사 및 스타 애장품 경매행사 등이 진행됐다. 아름다운가게 강남구청점 등 총 10개소에서도 동시 진행됐다.

이번 애장품 경매행사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 김연아, KB손해보험 신규TV상품 광고 모델로 출연 중인 작사가 김이나와 웹툰 작가 주호민, 신임 KB손해보험스타즈 배구단 감독 후인정 및 KB금융그룹 소속 프로 골프 선수 박인비, 전인지, 안송이, 오지현 등 많은 스타들이 본인의 애장품 기부를 통해 참여했다.
 

‘KB희망바자회’를 통해 지난 16년 간 기부된 물품은 약 77만 점에 달한다. KB손해보험은 이 물품의 판매 수익금을 우리 사회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지원함으로써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미래는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는 오늘을 토대로 열리는 시간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희망을 함께 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