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홍보 모델로 송강·진선규·박예린 선정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홍보 모델로 송강·진선규·박예린 선정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 공식 홍보 모델로 배우 송강, 진선규, 박예린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전 세계 1억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글로벌 기대작이다. 오는 4월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빠른 템포의 짜릿한 전투 액션과 전략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백년전쟁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배우 송강은 영화와 방송을 넘나들며 활약해 오다가 최근 글로벌 OTT 플랫폼의 드라마를 통해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범죄도시, 극한직업 등의 영화에서 두각을 나타낸 배우 진선규도 최근에 출연한 OTT 플랫폼 작품이 크게 히트하며 주목을 받았다. 아역 배우 박예린은 데뷔 작품에서 9세라는 어린 나이로 뛰어난 연기력과 존재감을 선보인 바 있다.
 

컴투스는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인지도를 높여가는 월드클래스 배우들을 홍보 모델로 활용해 글로벌 게임팬들의 관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22일에는 송강, 진선규, 박예린이 함께 출연한 백년전쟁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카운터 시스템,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토대로 반격과 역전이 펼쳐지는 화끈한 한 판 전투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